동행복권 온라인 구매 방법(로또 모바일

2022년 05월 09일 by 생생리뷰

    동행복권 온라인 구매 방법(로또 모바일 목차

일확천금! 하면 당연히 로또가 생각나실 겁니다. 로또 1등 당첨확률은 814만분의 1로 벼락에 맞을 확률보다 낮다고 하죠. 로또에 당첨되고자 많은 국민들이 복권행사에 참여중인데요 저같은 경우는 사고싶어도 귀찮아서 구매를 놓치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저처럼 귀차니즘에 사로잡힌 분들을 위해 오늘은 동행복권 온라인 구매하는 방법(로또 모바일 구매방법)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동행복권 온라인 구매

 

 

동행복권 온라인 구매방법

먼저 포털사이트에 동행복권을 검색하면 됩니다만 지금 포스팅을 읽고 계신분들은 그냥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홈페이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동행복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를 구매하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진행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별로 어려운 건 없으니 진행하셨다고 가정하고 이어갈게요.

 

회원가입을 완료하셨다면 로그인 후 예치금을 먼저 충전을 해야합니다. 선불제개념이기 때문에 충전을 하지않는다면 로또구매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충전하기 위해 가장계좌 발급을 해야하는데요 동행복권에서 가상계좌를 만들려면 케이뱅크 계좌개설을 먼저 해야합니다.

 

케이뱅크 계좌개설 바로가기

 

 

다시 메인홈페이지에서 예치금 옆에 충전을 클릭합니다.

 

예치금충전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저는 간단하게 5,000원만 충전해볼게요.

충전금액을 선택하신 뒤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여 가상계좌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다시 예치금을 충전했으니 복권을 구매해야봐야겠죠?

 

카테고리에서 복권구매를 클릭하시면 로또부터 메가빙고까지 여러개의 게임을 참여할 수 있는데요. 주목해볼건 로또와 연금복권 정도 되겠습니다. 동행복권에서 행하는 모든 게임은 국가부처 복권위원회에서 운영하기 때문에 합법인건 다들아시죠?

 

복권위원회는 수급된 복권판매액의 일부를 주거안정사업, 소외계층사업, 문화예술사업, 법정배분사업 등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종의 자발적 세금 사업으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결국 국민에게 나눠들어가니까요.

 

다시 본론으로 와서 로또 6/45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제 눈에익은 로또용지가 보이실 겁니다. 혼합선택은 수동입력이라 생각하시면 되고 자동번호발급은 말그대로 자동으로 입력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적용수량은 1~5 즉, 천원~오천원까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저는 A조는 수동으로 입력했고 D~E조는 자동으로 입력했습니다. 입력을 다하셨다면 이제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구매하신 로또번호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또확률 높이는 방법

로또는 말그대로 운이기 때문에 이런 확률적 분석이 의미가 있을까 싶지만 통계학적으로 비추어 볼때 가장 많이 나오는 번호들 위주로 배합을 한다면 당첨확률이 조금 올라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동행복권에서는 로또 1회차부터 지금까지 계속 당첨번호 중 가장 많이 나온 숫자 순으로 통계치를 확인시켜 주고 있습니다.

 

1회차 ~ 1014회차 까지 가장 많은 당첨번호 TOP10

43번이 180횟수로 가장 많은 당첨번호로 뽑혔고 그 아래 34, 1, 27번 등의 순으로 횟수가 가장 많이 나타났습니다. 더 많은 당첨번호 순위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더보기를 클릭해주세요.

→ 당첨번호 더 보기

 

 

★ 다른 유용한 정보 확인하기

 

 

햇살론 유스 신청자격 알아보기

코로나 때문에 세계경제가 많이 힘들어졌습니다. 우리나라도 코로나에 의한 타격을 피해갈 수는 없었는데요. 그덕에 많은 자영업자들과 소상공인, 소기업 등이 피해를 입었고 연쇄작용으로 젊

veiwnam.tistory.com

 

 

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방법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이 부과하는 세금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카드수수료 일겁니다. 카드수수료의 경우 2022년도 카드수수료 개편안으로 인해 기존 0.8% ~ 1.6%에서 0.5 ~ 1.5%까

veiwnam.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