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방법

2022년 04월 13일 by 생생리뷰

    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방법 목차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이 부과하는 세금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카드수수료 일겁니다. 카드수수료의 경우 2022년도 카드수수료 개편안으로 인해 기존 0.8% ~ 1.6%에서 0.5 ~ 1.5%까지 부담율을 낮췄다고 합니다. 얼마 안되는 차이겠지만 그래도 수수료가 오른 것보다는 낫겠죠? 또한 카드드수수료 환급액은 매출액에 따라서 다르게 나타나는데요 오늘은 카드수수료 환급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영업자 카드수수료 환급액

 

 

캐시노트로 카드수수료 환급받기

캐시노트란, 사업자번호만 있다면 무료료 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가 가능하도록 그 기능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평균 환급액이 24만원에 달한다고 하니 아마 이런 서비스를 모르고 있다면 받을 돈도 못받게 되는 안타까운 경우가 생기겠죠? 카드수수료 환급은 상반기, 하반기마다 대상자 여부가 확인되는데요. 대상자에 포함된다면 간단한 절차를 통해 환급액 조회 및 신청이 가능합니다.

 

캐시노트를 통한 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는 무료로 가능한데요. 휴대폰 번호만 있다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래 휴대전화번호로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캐시노트는 현재 전국에서 약 100만명의 소상공인이 이용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관리하고 있는 거래액만 무려 250조원에 달하며 도입된 사업장은 약 100만개에 육박한다고 합니다. 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 뿐만아니라 카드매출 입금 일정 및 단골비율 같은 매장관리에 특화된 서비스도 있어서 가게를 운영하는데에 있어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여 사업주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여신금융협회 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

여신금융협회에서도 가맹점 매출거래정보에 대해 통합조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카드수수료 환급액에 대해서도 조회가 가능한데요.

 

카드수수료 환급액 조회하기

 

사업자번호를 입력 후 환급대상 여부 조회를 클릭하면 손쉽게 대상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환급대상에 대해서는 몇가지 사항에 부합해야 대상이 되며,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신규 가맹 계약 후 1회에 한하여 환급을 해주며, 예를들어 20년 9월에 신규개업한 가맹점이 21년 1월 말에 우대가맹점으로 선정된 경우가 해당됩니다.

 

환급액은 우대수수료율 적용일 전까지 적용된 카드수수료와 우대수수료의 차액만큼 지급을 해줍니다. 최소 5만원 ~ 최대 30만원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환급방법은 1. 31 ~ 7. 31 사이에 우대수수료율을 적용한 날부터 45일 이내에 입금되며, 가맹카드사에 등록된 카드매출 입금계좌로 자동으로 입금이 됩니다.

 

✅ 다른 유용한 정보 확인하기

 

신용불량자 확인방법(조회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신용불량자라함은 보통 50만원 이상의 금액을 3달(90일)이상 연체하는 자를 뜻합니다. 신용불량자가 된다면 금융제제를 받게되는데요. 대출은 물론이고 일상생활에서 필요한 휴대폰 개통, 카드

veiwnam.tistory.com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온라인 신청)

가족관계증명서는 일상에서 자주 사용되는 문서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막상 필요할 때 안보이는 문서이기도 하지요. 기존에는 행복센터(구 동사무소)에 직접방문하여 발급신청을 해야했지만

veiwnam.tistory.com

 

 

유튜브 프리미엄 핸드폰 결제 아이폰으로 하면 안되는 이유

유튜브는 전세계적으로 영상을 공유하는 SNS플랫폼입니다. 유튜브의 창시자는 대만 출신의 스티브 첸이라는 엔지니어인데요. 2018년 구글이 16억 5천만 달러라는 천문학적인 금액으로 인수를 하

veiwnam.tistory.com